안녕하십니까?

저희 한국오츠카제약의 웹사이트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대표이사 사장 문성호 대표이사 싸인

1982년 설립된 한국오츠카제약은 우수하고 혁신적인 의약품을 공급하고 있는 일본계 합자법인으로 의약품 판매뿐 아니라 연구개발, 제조 및 수출까지 '한국인의 건강한 삶에 공헌하는 회사'라는 미션을 성실히 실행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2012년에는 남성화장품 우르오스를 런칭. 넘버원 브랜드로 성장시키며 헬스케어사업분야로도 사업영역을 확대하며 Total Healthcare Company로 나가고 있습니다.

다국적제약사이지만 국내에 대규모 생산시설을 갖추고 있는 한국오츠카제약은, 원료의 합성부터 완제품의 생산까지 일관된 제품의 생산시스템을 통해 국내공급뿐 아니라, 수출을 통해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공을 인정받아, 다국적제약회사로서는 유일하게 천만불, 이천만불수출탑 수상에 이어, 2015년에는 삼천만불수출탑을 수상했습니다.

또한, 한국오츠카제약은 한,중,일 3국의 협력 글로벌 임상연구개발 활동에 참여, 우리나라의 임상수준 향상과 시장확대에 앞장서 왔으며, 우수한 신약을 국내에 신속히 도입하고 있으며, R&D 투자, 국내생산활동, 해외진출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다국적 제약사의 국내법인으로 드물게 혁신형제약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한국오츠카제약은 전임직원이 함께 참여해, 기업의 이윤을 나누고 후원하는,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일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사회공헌활동단 '오선지'를 발족하여 다양한 기부활동과 봉사활동, 보건캠페인 등 체계적이고 전사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습니다.

한국오츠카제약은 앞으로도 '한국인의 건강한 삶에 공헌하는 회사'라는 라는 기업의 미션을 성실히 수행하며, 국민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할 수 있는 기업으로서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